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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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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처리목적 및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 철회 방법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개인정보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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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제공·이용 판단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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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답변수신(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회원대상 1:1문의 수집일로부터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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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구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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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또는 법정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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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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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또는 법정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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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투자제안 필수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사업/투자제안 및 업체상담에 관한 회신 수집일로부터 2년
또는 법정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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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LINE
(윤리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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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전화번호, 이메일(답변필요시)
VOP
(협력사의 소리)
필수 성명 의견접수에 따른 사실관계 확인ㆍ처리 및 결과안내
선택 전화번호, 이메일(답변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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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갤러리 SO클럽가입 시 증빙자료 업로드, QR코드 사용자 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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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클래스콕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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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목적 자녀회원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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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전자계약시스템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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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법인사업자]
①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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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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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사업자]
①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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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탈퇴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구분 스타필드 모바일파트너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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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휴대전화번호
처리목적 점포 공지사항 전달, 업무조사(명절선물지급), 재난 재해 및 긴급사항 전파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삭제 또는 계약만료 시까지
구분 전자구매 시스템 회원관리
필수
수집항목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직책, 이메일
처리목적 협력회사 가입상담 및 계약, 서비스 관련 공지, 통계작성 및 서비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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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스타필드 컬쳐클래스 회원관리
필수
수집항목 성명, 연락처
처리목적 프로그램 신청 및 중복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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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스타필드 키즈프로그램 회원관리
필수
수집항목 성명, 연락처, 참석인원수
처리목적 프로그램 신청 및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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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비회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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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목적 고객의 문의사항, 불편사항 접수/처리 및 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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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비회원 관리
선택
수집항목 이메일, 전화번호, 비밀번호
처리목적 고객의 문의사항, 불편사항 접수/처리 및 서비스 개선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3년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구분 사업투자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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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처리목적 사업/투자제안 및 업체상담에 관한 회신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2년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구분 HOT-LINE (윤리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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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성명
처리목적 제보접수에 따른 사실관계 확인·처리 및 결과안내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2년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구분 HOT-LINE (윤리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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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VOP (협력사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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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2년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구분 VOP (협력사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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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2년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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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저장공간, 휴대전화 상태 및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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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앱삭제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구분 스타필드 모바일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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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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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앱삭제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구분 스타필드모바일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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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존 기간: 5년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 라. 웹사이트 방문 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 마.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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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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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콕 결제대행 나이스페이먼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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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회원의 참여 정도 및 방문 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 다.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합니다. 쿠키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쿠키는 하루가 지나면 만료되며, 브라우저의 '쿠키삭제'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은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의 설치/운영 거부 방법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1. 가. [도구]매뉴에서 [인터넷 옵션]선택
      2. 나. [개인정보 탭]을 클릭
      3. 다. [고급]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 [Safari의 경우]

      1. 가. Mac OS 상단 좌측 메뉴바에서 [Safari] ->[환경설정]을 선택
      2. 나. [환경설정] 창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여부 선택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삭제, 처리정지, 동의 철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동의철회 절차 및 그 방법은 제6조에 상세히 규정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변경이 있을 시 업데이트 함으로써,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하여 발생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개인정보 및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 역시 부담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ID,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의 관리에 유의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이러한 책임을 준수하지 못하여 타인의 개인정보 기타 권리를 침해할 시에는 관련법령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열람청구 접수ㆍ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담당 성명 부서/직책 전화번호 이메일
㈜신세계프라퍼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김영욱 컴플라이언스 팀장 1833-9001 ssgproperty_privacy
@shinsegae.com
스타필드 하남 점포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하남점장
스타필드 고양 고양점장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엑스몰점장
스타필드 안성 안성점장
스타필드 수원 수원점장
스타필드 시티 위례 위례점장
스타필드 시티 부천 부천점장
스타필드 시티 명지 명지점장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센터필드점장
구분 담당 성명 부서/직책
㈜신세계프라퍼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김영욱 컴플라이언스 팀장
스타필드 하남 (점포)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하남점장
스타필드 고양 고양점장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엑스몰점장
스타필드 안성 안성점장
스타필드 수원 수원점장
스타필드 시티 위례 위례점장
스타필드 시티 부천 부천점장
스타필드 시티 명지 명지점장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센터필드점장

전화번호: 1833-9001

이메일: ssgproperty_privacy@shinsegae.com


개인정보 권익침해 구제방법

고객은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국번없이 1833-697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ecrm.police.go.kr / 국번없이 18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여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가. 기술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나.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을 직접 상대로 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실수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발생하는 개인정보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은 받지 않습니다. 다만 클래스콕 강좌, 아카데미 프로그램 신청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할 수 있습니다.


행태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ㆍ이용기간
이후 정보처리 방법
웹사이트 방문이력
앱 사용 이력
웹사이트 및 앱 방문/
실행 시 자동 수집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헤택 제공
수집 시점으로부터
2년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웹사이트 방문이력
앱 사용 이력
행태정보 수집 방법 웹사이트 및 앱 방문/
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 목적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헤택 제공
보유ㆍ이용기간
이후 정보처리 방법
수집 시점으로부터
2년
  •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ㆍ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 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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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목적 고객 문의 해결, 불만처리 등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 문의 처리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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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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